" 교회에서 신앙생활하는데 부딪히는 게 너무 많아요... "
"" 교회에서 신앙생활하는데 부딪히는 게 너무 많아요... "
만ㄴ여러분은 혹시 교회를 옮기고 싶다는 생각이 드신 적이 있으신가요? 아니면 혹은 어떤 교회에 정착해야 하는지 고민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계실까요? 오늘 102번째 성도님처럼 목사님 설교 말씀을 들으며 어느순간 판단하는 것 같은 죄책감 때문에 마음이 어려우셨던 분들이거나 교회를 정착하는 것에 대한 어려운 마음이 있으신 분들이 있으시다면교회를 위해 기도하는 마음으로 함께 기도하는 마음으로 이야기를 들어볼까요?교회에서 신앙생활하는데 부딪히는 게 너무 많아요... "
여러분은 혹시 교회를 옮기고 싶다는 생각이 드신 적이 있으신가요? 아니면 혹은 어떤 교회에 정착해야 하는지 고민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계실까요? 오늘 102번째 성도님처럼 목사님 설교 말씀을 들으며 어느순간 판단하는 것 같은 죄책감 때문에 마음이 어려우셨던 분들이거나 교회를 정착하는 것에 대한 어려운 마음이 있으신 분들이 있으시다면교회를 위해 기도하는 마음으로 함께 기도하는 마음으로 이야기를 들어볼까요?여
러분은 혹시 교회를 옮기고 싶다는 생각이 드신 적이 있으신가요? 아니면 혹은 어떤 교회에 정착해야 하는지 고민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계실까요? 오늘 102번째 성도님처럼 목사님 설교 말씀을 들으며 어느순간 판단하는 것 같은 죄책감 때문에 마음이 어려우셨던 분들이거나 교회를 정착하는 것에 대한 어려운 마음이 있으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교회를 위해 기도하는 마음으로 함께 기도하는 마음으로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교회에서 신앙생활하는데 부딪히는 게 너무 많아요... "
여러분은 혹시 교회를 옮기고 싶다는 생각이 드신 적이 있으신가요? 아니면 혹은 어떤 교회에 정착해야 하는지 고민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계실까요? 오늘 102번째 성도님처럼 목사님 설교 말씀을 들으며 어느순간 판단하는 것 같은 죄책감 때문에 마음이 어려우셨던 분들이거나 교회를 정착하는 것에 대한 어려운 마음이 있으신 분들이 있으시다면교회를 위해 기도하는 마음으로 함께 기도하는 마음으로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