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
| 복된 삶은 연결 에 있습니다! 복된 삶은 누구와 무엇과 어디와 연결되었는지에 따라 그 인생의 길은 완전히 달라집니다. 후회와 절망의 길을 가는 것도, 기쁨과 소망의 길을 가는 것도 연결에 따라 달라집니다. 지금 귀하는 신일교회에 연결되셨습니다. 그리고 신일교회는 여러분을 하나님과 연결해 드립니다. 하나님 외에는 어떠한 평안도 복도 기대할 것이 없습니다. |
"어린자녀들을 사랑하는 교회와 연결되었습니다"
자녀세대에 대한 세심한 관심과 사랑이 우리에게 있습니다.
계절에 따라 어린이 축제, 스키캠프, 성경캠프 등 자녀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다음시대에 보석이 될 우리 자녀들에게 유쾌한 교육, 다양한 경험과 함께 하나님의 말씀을 전달합니다.
자녀들의 교육은 너무 중요합니다. 그래서 많은 사교육과 자녀들을 연결합니다.
그러나 정작 그 영을 살게 하는 성경교육은 시키지 않습니다.
자녀를 정말 사랑하신다면 성경을 가르쳐야 합니다. 그래야 그 인생이 하나님께 쓰임받습니다.
자녀를 교회로 데리고만 오십시요. 그리고 기도해주십시요. 그 다음은 우리가 이끌어 가겠습니다.
"찬양이 살아있는 교회와 연결되었습니다"
늘 입에 노래를 달고 사는 사람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사람을 흥이 많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 흥도 절망이 찾아오면 죽어지게 되있습니다.
찬양이 뜨겁고 은혜로운 교회를 가면 우리의 마음이 기뻐집니다. 왜냐하면 찬양은 마음을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찬양이 살면 우리의 영이 살아납니다.
찬양은 어떠한 절망 속에서도 우리를 건져올리는 생명줄이 되는 것입니다.
신일교회 찬양은 뜨겁습니다. 진실됩니다. 마음을 움직입니다. 찬양이 살아있는 교회는 영을 살게 합니다.
"말씀이 좋은 교회와 연결되었습니다"
교회선택의 기준은 무엇보다 말씀이 첫번째입니다. 말씀이 사람을 변화시키고, 삶의 길을 바꾸기 때문입니다.
문제는 들으려고 노력해도 들리지 않는 말씀이 상당히 많습니다.
우리가 사는 삶의 이야기와 너무 괴리가 많아서 적용이 안되는 말씀도 많습니다.
말씀이 어려워서 듣기도 깨닫기도 어렵다면 말씀과 내 삶을 연결하기가 어렵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마음을 살려내고, 마음이 살아나면 가정도 일터도 바뀌는 기적이 나타납니다.
처음 교회를 나온 분, 말씀을 모르는 분도 편안하게, 알기쉽게 들리는 말씀이 은혜도 전달합니다.
그 생명의 말씀을 들려지게 전달하는 교회가 신일교회입니다.
"기도가 되어지는 교회와 연결되었습니다"
이시대는 기도가 죽은 시대입니다. 기도가 죽으면 우리는 방황하게 되어 있습니다.
신일교회는 화,수,목,금 온라인과 성전예배를 통해서 항상 기도의 삶을 이끌어 주고 있습니다.
그동안 기도가 잘안되고, 기도가 힘드셨다면 신일교회의 예배에 참여 하십시요.
기도를 잘 모르는 분도 함께 앉아 예배드리면 기도가 자연히 되는 교회입니다.
기도가 살면 버티는 삶이 아니라, 승리하는 삶으로 바뀌어집니다.
지금 무엇과 누구와 연결되어 있으십니까?
복된 사람은 복된 길을 걷습니다. 복된 사람을 만납니다.
담임목사 김민구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