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이라는 동물은 순해보이지만, 고집도 세고 ,우둔한면도있고 시력이 좋지않은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주인목자가 없으면, 양은 생명을 유지하여 살아갈 수 없는 동물입니다. 예수님은 자신이 ‘양의문’이며 ‘선한목자’ 라고 말씀하십니다.
왜그렇습니까?
목자와 같이 자신의 양인 우리를 지키시며, 생명으로 인도하시는 분이기 때문입니다. 삯군목자는 돈을받고 남의 양을 돌보는자이므로, 위기가 닥치면 양을 버리고 도망합니다. 그러나 선한목자이신 예수님은 자기의 목숨을 버리면서까지 양을 지키시는 분이라고 말씀합니다.이 땅에 예수외에 구원의 길이 있다고 말하는 자들이 점점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내가 양의문’이라고말씀하십니다. 하나님께서 정하신 적법한 구원의 문이 바로 예수님이신 것입니다. 또한 구원의 문이 되셔서 자기의 양들을 생명으로 인도하시는 분 또한 오직 예수님 한분 뿐이십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유대지도자들을 비롯한 많은 유대인들은 예수님의 메시아되심을 믿지 않았습니다.예수님께서는 ‘너희가 내 양이 아니므로 믿지아니하는도다’라로 말씀하십니다.
우리는 모두 예수님을 통해 구원의 은혜를 입었습니다. 그러므로 거짓된 말을 설파하는 세상에 서 예수님만이 구원을 주시는 ‘양의문’이시며, ‘선한목자’가 되심을 당당히 드러내는 믿음의 자녀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